FANDOM


This page was featured as it is an Outstanding Article.

이 모듈은 플레이어가 많이 다니는 구간에 자연스러운 길을 형성합니다. 플레이어의 발 밑에 있는 잔디가 얼마 있으면 흙으로 변할 것이고, 충분한 시간을 가진다면 거친 흙으로 변하면서, 자연스럽고 계속 유지되는 길이 생길 것입니다!

세부 정보 Edit

몇초에 한번씩 땅(잔디 아니면 흙)이 평평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땅이 잔디였다면 흙으로 변하고 (만약에 흙이였다면 시간이 지나고 나서 주변에 잔디가 있으면 그 흙이 다시 잔디로 자라난다), 만약 흙이였다면 거친 흙으로 변할 것입니다. 거친 흙은 플레이어가 호미로 거친 흙을 다시 흙으로 바꾸기 전에는 잔디가 자라지 않습니다. 만약 잔디에서 흙으로 변하거나 흙에서 거친 흙으로 변할 경우에, 그 블록에 심어져 있던 꽃이나 높은 잔디는 부서지면서 아이템을 드롭할 것입니다.

땅이 변하는 효과는 플레이어가 움직일때만 발생합니다.

1.9 버전 Edit

1.9 버전에서는 2겹의 눈이 1겹으로 변하고 1겹의 눈이 아예 없어지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꽃과 2블럭 높이의 꽃, 그리고 잔디와 버섯들도 밟으면 부서질 수 있습니다. 천천히 움직일 경우 효과를 줄이고, 시프트키를 누르거나 활을 당길경우 효과가 완전히 없어집니다.

헤밑크래프트 서버 Edit

이 모듈의 헤밑크래프트  판에서는 플레이어가 밟았을 때, 2블럭 잔디가 부서지고 모래가 사암으로 변했습니다. 이 2블럭 잔디는 버그가 고쳐진 것이었지만 모래-에서-사암 기능은 스파크가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오스트라 장화 Edit

이곳에서 본 모듈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오스트라 장화를 조합하고 신었을때, 밟는 효과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오스트라 장화의 조합법과 기능을 보시려면 메인 모듈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기타 정보 Edit

  • 이 모듈의 1.9 아이콘은  Jonpot님이 제작하였습니다.
  • 공공 서버 3 에서는 자연스러운 길 모듈이 SpiderRobotMan 님이 제작한 플러그인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갤러리 Edit

더 보기 Edit

Watch youtube 2 Website

역사 Edit

1.8 Edit

날짜 버전 변경
2014년 9월 14일 1.0 자연스러운 길 출시.
2015년 6월 4일 1.1 렉을 줄이도록 업데이트됨. 2블럭 잔디를 부수고 오스트라 장화와 호환되게 업데이트.

1.9 Edit

날짜 버전 변경
2016년 2월 9일 2.0 모듈이 1.9버전에 맞도록 변경됨. 식물을 부수거나 눈을 없애는 등등 많은 변경. 시프트키를 누르면 효과가 없어짐.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